신화 전진, 진정한 아티스트 면모 보여줄 수 있을까?
신화 전진, 복귀 신호탄 쏘아 올리다...무려 7년 만

 
[트루스토리] 신화 전진의 대중과 호흡을 또다시 시도한다. 신화 전진이 7년 동안 ‘아이돌’에서 ‘뮤지션’으로 거듭났는지 귀추가 주목되는 이유다.

‘7년 만에 컴백’ 전진, 2nd 솔로 앨범 ‘#REAL#’ 재킷 사진 공개 ‘위트있는 젠틀 가이’ “진짜 전스틴이 돌아왔다” 전진, 솔로 앨범 재킷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

그룹 신화의 전진이 솔로 아티스트 전진으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31일 0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전진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REAL#’의 재킷 사진 이미지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전진은 모던하면서도 댄디한 스타일링에 빈틈없는 훌륭한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감자칩 하나를 가지고도 센스와 위트 넘치는 포즈를 한껏 발휘하며 치명적인 매력으로 여심을 설레게 했다.

그룹 신화의 앨범에서는 무겁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주로 보여왔다면 이번 솔로 앨범에서는 ‘위트 있는 젠틀맨’을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 ‘#REAL#’이란 새 앨범 타이틀명처럼 보다 자연스러운 진짜 전진의 색깔을 최대한 반영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전진은 특유의 강렬한 음악 그리고 무대 퍼포먼스와 더불어 댄스에 국한되지 않은 다양한 장르에 직접 작사, 작곡에도 참여하는 등 신화 활동 틈틈이 솔로 앨범 작업에 남다른 공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앞서 전진은 자신의 생일에 맞춰 7년의 긴 공백을 깨고 솔로 컴백을 선언해 더욱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전진의 두 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9월 7일 0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지난 28일 예약판매를 시작한 후 신나라, 핫트랙스에서 계속해서 판매 순위 1위를 달리고 있다.

한편 전진은 발매 당일인 7일 오후 홍보대사로 있는 정동극장에서 음악감상회를 열고 열정과 노력을 담은 새 앨범에 대해 직접 전할 예정이다.

사진 출처 = 전진 공식 페이스북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