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스토리] 최성미 기자 =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싱포유)로 컴백한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음원 차트 1위를 싹쓸이, 대세의 위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엑소는 10일 오전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겨울 스페셜 앨범의 전곡 음원을 오픈, 더블 타이틀 곡 ‘Sing For You’와 ‘불공평해(Unfair)’는 공개되자마자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각종 음악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 2위에 올라 음원 차트를 평정했으며, 수록곡 ‘Girl x Friend’, ‘발자국(On the snow)’도 줄 세우기를 기록하는 저력을 과시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대세 그룹 엑소의 귀환을 실감케 한다.

게다가 엑소의 이번 앨범은 중국에서도 강세, 중국 바이두 KING 차트의 실시간 차트에서 신곡 ‘Sing For You’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이 나란히 1, 2위에 올라 눈길을 끈다.

이번 더블 타이틀 곡 ‘Sing For You’는 어쿠스틱 기타와 멤버들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감미로운 팝 발라드 곡이며, 또 다른 타이틀 곡 ‘불공평해(Unfair)’는 트렌디하고 밝은 멜로디와 건반 패턴의 조화가 인상적인 미디엄 팝 곡으로 각각 상반된 매력을 선사, 국내외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또한 엑소는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오늘 밤 10시 잠실 롯데월드에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엑소 채널을 통해 ‘EXO COMEBACK STAGE <Sing For You>’를 진행,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앨범 소개,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엑소는 오는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음원 차트 1위에 빛나는 ‘Sing For You’의 무대를 선사, 엑소의 새로운 무대를 기다려 온 안방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는 금일 오프라인에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