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스토리] 김현수 기자 = 신한카드는 카카오와 제휴해 카카오페이로 간편하게 결제하고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신한 카카오페이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란 카카오톡에서 비밀번호 하나만으로 간단하게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서비스로 ‘신한 카카오페이 신용카드’를 카카오톡에 등록하면 쇼핑, 식사, 항공 등 생활 전반의 1000여개 카카오페이 가맹점에서 결제시 2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 결제 20% 할인 서비스는 일 1회, 월 4회에 한해 건당 1만원이상 결제시 제공되며, 이용금액 기준 월 합산 15만원까지 할인된다.

카카오페이 결제 20% 할인 서비스 이외에도 소셜커머스, 커피, 영화, 교통 업종에서도 10% 할인 서비스가 주어진다.

세부 할인 가맹점은 쿠팡, 스타벅스, 커피빈,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버스 및 지하철이다.

건당 1만원 이상 결제(버스, 지하철 이용 제외)시 제공되며, 업종별로 이용금액 기준 월 합산 3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Local, UPI)은 1만 2000원, 해외겸용(Master)은 1만 5000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최근 카카오페이 사용 고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금번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