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스토리] 김현수 기자 = SC제일은행이 내년 3월 31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을 통해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 및 운전자보험 그리고 해외여행보험의 보험료를 확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상품권과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SC제일은행은 SC제일은행 인터넷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에 링크된 경로를 통해 삼성화재 다이렉트에서 본인의 자동차보험료를 확인하는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한다. 추가로 운전자보험료까지 확인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한다. 해외여행보험료를 확인하는 온라인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매월 1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SC제일은행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자동차 관련 혜택이 가장 많은 ‘SC제일은행-삼성카드3 V2’를 발급 받은 고객이 해당 카드로 자동차보험료를 2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1만 8000원을 청구할인 해준다. 그리고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90% 환율우대쿠폰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갤러리아면세점 할인쿠폰 패키지를 제공한다.

갤러리아면세점 할인쿠폰 패키지는 여의도 63빌딩 내 갤러리아면세점 63을 방문해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선불카드 교환권과 최대 3만원 금액 할인권, 그리고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온라인 적립금 쿠폰으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