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전국 KT매장 및 KT샵 판매 시작, 수익 일부 ‘AIDS-Free’ 캠페인에 기여

 

[트루스토리] 송은정 기자 = KT(회장 황창규)가 눈부신 레드 컬러로 마감한 iPhone의 새로운 세대, iPhone 8과 iPhone 8 Plus (PRODUCT)RED Special Edition을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iPhone 8과 iPhone 8 Plus는 유리소재 마감과 알루미늄 밴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다. 또 무선 충전 기능과 1200만 화소 듀얼 카메라는 다양한 조명을 활용하는 인물 사진 모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빨간 색상의 아이폰은 작년 3월 출시된 Special Edition과 마찬가지로 수익의 일정 금액이 에이즈 없는(AIDS-Free)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는 글로벌 펀드에 기부된다.

iPhone 8 RED와 iPhone 8 Plus RED는 전국 KT매장 및 직영 온라인 매장인 KT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KT샵에서는 아이폰8 레드 케이스, 무선충전패드,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이어폰을 무료로 제공하고, 주문 당일 단말을 받는 ‘바로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무이자 할부 신용카드로 단말 대금을 결제하면 분할상환수수료를 약 8만원 절감 할 수 있고, 신용카드 포인트로 단말대금 할인 받는 ‘포인트파크’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