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물론 조리용기도 필요 없이 빠르게 요리 가능

▲ [사진제공=미스타셰프]

[뉴스퀘스트=이수현 기자] ㈜태종에프디 미스타셰프는 오는 21일 별도의 그릇 없이 조리에서 섭취까지 가능한 올 인원 간편식 ‘원큐’ 브랜드를 론칭 한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명 ‘원큐(ONE-Q)’는 한 번(one)에 누구나 쉽고 빠르게(quick) 요리할 수 있다는 의미라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미스타셰프는 ‘원큐’ 브랜드로 우선 깔끔한 국물 맛과 쫄깃한 국내산 느타리버섯을 듬뿍 넣은 ‘깔끔육개장’과 진한 사골 맛 베이스에 매콤 칼칼한 특제 양념을 넣은 ‘맵칼부대찌개’, 탱글한 소시지와 햄, 아삭한 김치를 넣어 매콤 달콤한 양념으로 볶은 ‘맵달부대볶음’ 등 3종의 제품부터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원큐’ 전 제품은 유해물질검사에서 5가지 유해성분(납, 카드뮴, 니켈, 비소, 6가크롬)이 불검출 된 안전한 식품전용 알루미늄용기로 생산되며, 특히 용기에 제품을 투입하기 전에 별도 주문제작한 세척기로 용기를 세척과 건조과정을 거쳐 먹거리의 안전을 더욱 강화했다.

또 해당 알루미늄 용기는 직화는 물론 전기레인지(하이라이트), 전자레인지 등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가 가능하다. 해동 없이 용기째 약간의 물만 추가해 10분 내 음식을 만들어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용기는 표면에 플라스틱 처리나 페인팅을 하지 않아 재활용이 가능하며, 사용 후 물로 가볍게 헹구어 분리수거 하면 된다.

▲ [사진제공=미스타셰프]

미스타셰프 관계자는 “원큐 제품은 맛은 물론 빠른 조리시간과 다양한 조리방법, 설거지가 필요 없는 간편함까지 제공해 드린다”며 “이번에 론칭하는 3종 외에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깔끔육개장” 외 원큐 3종은 1인분 기준으로 생산되어 2,000원대 가격으로 온라인몰, 소셜커머스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