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한달간 60세 이상 어르신은 50% 할인

'궁:장녹수전'의 공연모습. [사진제공=정동극장]
'궁:장녹수전'의 공연모습. [사진제공=정동극장]

[뉴스퀘스트=이지현 기자] 정동극장(극장장 손상원)은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올해 상설공연 중인 ‘궁:장녹수전’을 오는 17일까지 40% 깎아주는 ‘봄나들이 전석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2일 밝혔다.

또 5월 한 달 동안 공연을 관람하는 60세 이상 어르신에게는 50% 할인과 함께 무료 음료쿠폰도 제공하는 ‘꽃청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궁:장녹수전’의 정상 가격은 V석 6만원, R석 5만원, S석 4만원 등이다.

한편 지난해 초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올해 한층 새로워진 모습으로 다시 관객을 만나고 있는 ‘궁:장녹수전’은 정동극장의 제작 공연으로 오는 12월 28일까지 매주 화~토요일 오후 4시 상설공연하고 있다.

조선 최고의 기녀이자 욕망의 화신으로 알려진 장녹수의 이야기를 토대로 그녀가 탐한 권력과 그녀 만이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기예를 상상해 재구성한 창작극으로 우리 전통 기방문화와 민가의 놀이문화 그리고 궁중 연희의 모습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현재 서울시무용단장을 맡고 있는 정혜진 안무가와 뮤지컬 ‘레드북’의 오경택 연출을 비롯한 분야별 대표 스태프진이 다시 의기투합해 만들었다.

정동극장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들이 어르신들과 함게 공연을 관람하면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정동극장 인근에는 60년 만에 전 구간을 개방한 덕수궁 돌담길이 있어 산책과 함께 전통 공연까지 즐긴다면 더할 나위 없는 알찬 가족 봄나들이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