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까지 '브릿지 키즈' 참가 초등생 골프 꿈나무 모집

CJ 소속 프로골퍼 임성재(오른쪽)가 지난해 진행된 브릿지 키즈 행사에서 참가 학생들과 함께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CJ]
CJ 소속 프로골퍼 임성재(오른쪽)가 지난해 진행된 브릿지 키즈 행사에서 참가 학생들과 함께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CJ]

[뉴스퀘스트=강영민 기자] CJ그룹은 국내에서 주최하는 유일한 PGA투어 정규대회인 'THE CJ CUP(더 CJ컵)'에 앞서 열리는 '브릿지 키즈(BRIDGE KIDS)'에 참가하고자 하는 초등학생 골프선수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브릿지 키즈’는 골프 꿈나무들의 소중한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15명의 학생들은 대회 전날인 10월 16일부터 이틀 간 제주도 클럽나인브릿지에서 진행되는 '브릿지 키즈' 프로그램에 참가해 '더 CJ컵' 출전 선수와의 만남과 골프 클리닉 시간을 갖는다. 다음날에는 대회 1라운드를 관람하며 세계적 선수들을 직접 관람할 예정이다. 

'브릿지 키즈' 참가 신청 접수는 이달 31일까지 2단계에 걸쳐 신청해야 한다. 먼저 본인의 스윙 모습이 담긴 자기 소개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게재 한 후 온라인 신청 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CJ그룹 관계자는 "'브릿지 키즈'에 참가하는 골프 꿈나무들은 앞으로 대한민국 골프를 이끌어 나갈 인재라고 할 수 있다"며 "몇 년 뒤에 이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 중에 더 CJ컵에 출전하는 선수가 나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브릿지 키즈'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더 CJ컵 공식 홈페이지(www.thecjcup.com)와 한국초등학교골프연맹(http://kesga.or.kr)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