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너시스 BBQ]
[사진=제너시스 BBQ]

[뉴스퀘스트=이수현 기자] 제너시스 BBQ가 파인 캐쥬얼 소고기 외식 전문 브랜드 '소신'을 리뉴얼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10일 경기 성남 분당구 미금역 인근에 문을 여는 '소신'은 일반적으로 소비자가 자리에 앉아 정해진 메뉴를 주문하는 것과는 달리, 쇼케이스에서 직접 등심, 갈빗살, 살치살, 부챗살 등 원하는 부위를 정하고 필요한 양을 선택해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도입했다.

또 최고 품질과 서비스를 최상의 제품과 함께 제공하는 파인 다이닝(Fine Dining)에 초점을 두고 이를 캐쥬얼한 가격대에 소비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매장 내부 역시 소비자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뉴욕 육류의 메카인 ‘미트 패킹 디스트릭트(Meat Packing District)’의 정통성을 표방하는 도르레 저울, 도축칼 등의 오브제를 통해 과거와 현대를 잇는 소고기 정통성을 모던한 느낌으로 풀어냈다.

이와 함께 소신은 볼빨간스테이크덮밥, 산더미버섯불고기 등 새로운 한식 메뉴를 내놓고 초대마왕갈비탕, 육회비빔밥 등 식사 메뉴도 강화했다.

[사진=제너시스 BBQ]
[사진=제너시스 BBQ]

이상열 GNS F&B 대표는 "'소신'은 맛뿐만 아니라 고객의 감성까지 자극할 수 있는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추구하기 위해 가격 거품을 과감히 걷어내 부담 없이 소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제너시스BBQ는 분당 미금점을 시작으로 전국 단위로 '소신' 가맹점을 모집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