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키썸이 부른 'Make Your Own Style, 현대건설' 뮤직비디오 오픈

래퍼 키썸이 'Make Your Own Style, 현대건설'을 노래하고 있다. [사진=현대건설]
래퍼 키썸이 'Make Your Own Style, 현대건설'을 노래하고 있다. [사진=현대건설TV 캡처]

[뉴스퀘스트=이수현 기자] 건설사의 기업문화를 래퍼가 노래한다?

'건설사+래퍼'라는 다소 엉뚱하고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조합이 현대건설에서 실험되고 있어 화제에 오르고 있다.

현대건설은 밝고 긍정의 아이콘 힙합 래퍼 키썸(KISUM)이 노래한 ‘Make Your Own Style, 현대건설’ 뮤직비디오를 9일 9시를 기해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첫 편으로 ‘건설 is Challenge’라는 주제로 진행된 온라인 캠페인으로 현대건설의 고유 DNA인 도전과 열정을 담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뮤직비디오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일상의 크고 작은 일에 끊임없이 도전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가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키썸은 최근 네 번째 미니앨범 ‘YEAH!술(예술)’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대표적인 여성 래퍼로 특유의 맛깔럽고 통통 튀는 랩을 구사하는 뮤지션이다.

‘Make your own style’은 현대건설의 도전정신을 키썸 만의 친근한 멜로디와 쉬운 가사로 잘 녹여냈다. 특히, 후렴구는 키썸만의 스웨그가 잘 묻어나 한번 들으면 바로 흥얼거려진다는 평이다.

현대건설 홍보실 문화홍보팀 이영주 팀장은 “대중가수와의 협업은 건설업에서는 한 번도 시도되지 않았던 이례적인 방식이어서 신선하고 친근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키썸과의 작업은 물론 지속적으로 젊은 예술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건설업의 딱딱하고 보수적인 이미지를 탈피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뮤직비디오는 이날 현대건설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으며, 뮤직비디오 오픈과 함께 일상의 크고 작은 도전을 주제로 한 ‘30초 도전영상’ 이벤트도 함게 진행해 젊은 세대의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30초 내외의 영상과 사진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제주도 항공권 및 호텔 숙박권, 에어팟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건설 공식 페이스북과 네이버 블로그, 현대자동차그룹의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건설은 올해 초 ‘현대건설TV’라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현대건설은 오는 10월 ‘건설 is Passion’을 키워드로 사진작가 이원석이 참여하는 2차 캠페인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