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날씨
  •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LG 퓨리케어 정수기 "깨끗함의 기준이 다르다"
LG 퓨리케어 정수기 "깨끗함의 기준이 다르다"
  • 최인호 기자
  • 승인 2019.11.08 19:00
  • 댓글 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월마다 내부 점검 서비스
LG전자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퓨리케어 정수기'의 직수관을 무상교체하면서 내부 부품까지 꼼꼼하게 점검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퓨리케어 정수기'의 직수관을 무상교체하면서 내부 부품까지 꼼꼼하게 점검하고 있다. [사진=LG전자]

【뉴스퀘스트=최인호 기자】 정수기 위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여전한 가운데 LG 퓨리케어 정수기의 차원이 다른 관리 서비스가 주목 받고 있다.

LG전자는 정기적으로 제품을 분해해 업계에서 유일하게 물이 흐르는 직수관, 냉각부의 단열재 등 내부의 위생까지 철저히 관리하고 있어 정수기의 위생기준을 한 단계 더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LG전자는 1년마다 제공하는 업계 유일의 ‘직수관 무상교체’ 서비스에 이어, 최근에는 정수기 내부의 습기와 결로까지 관리하기 위해 3개월 단위의 ‘인사이드 케어’ 서비스를 선보였다.

예를 들어 냉수 기능이 있는 정수기는 제조사와 관계없이 기기 안팎의 온도 차이가 크거나 공기 순환이 부족한 경우 등 환경적 요인에 의해 내부 단열재의 변색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

LG전자는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3개월마다 정기적으로 방문할 때 정수기의 위쪽 커버를 열어 이런 부분까지 상태를 확인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한다. 변색이 없더라도 단열 성능을 높여주는 단열 보강재를 부착하고, 곰팡이 등으로 변색이 발생한 경우는 단열재를 교체한다.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정기적인 직수관 교체를 위해 분해, 청소, 조립이 매우 간편한 구조로 설계되어 있다. 이에 따라 LG전자는 다른 정수기들과 달리 내부까지 관리하는 인사이트 케어로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LG전자는 2017년 매년 직수관을 무상으로 교체하는 서비스를 선보이면서 국내 정수기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켜왔다.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직수관 무상교체 ▲인사이드 케어 외에도 ▲2단계 자동·수동 UV-LED 코크 살균 ▲3개월마다 방문해 살균 케어 등 밀착형 고객 관리로 정수기 사용과 위생에 대한 걱정을 없애준다.

LG전자는 지난 9월 국내 최초로 출수구가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를 출시하며 편리함에서도 앞서가고 있다.

이 제품은 출수구가 용기 높이에 맞춰 자동으로 높낮이를 조절하는 자동 컵 센싱 기능으로 편의성과 안전성을 강화했다. 상하 100밀리미터 이동, 좌우 180도 회전이 가능한 상하좌우 무빙 출수탭으로 제품 사용 시 공간 제약을 최소화했다. 청정램프의 색상으로 필터 교체가 필요한 시기도 한 눈에 알 수 있다.

LG전자가 지난 9월 출시한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사진=LG전자]
LG전자가 지난 9월 출시한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사진=LG전자]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올해 1월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2019 정수기 렌탈 서비스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서비스 품질, 서비스 상품, 서비스 호감도 등에서 모두 최고점을 기록하며 종합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지난 7월에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9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 고객 만족도 2관왕을 달성하며 정수기 시장에서의 브랜드 신뢰도를 입증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곰팡이친구 2019-11-09 20:31:31
곰팡이꽃 펴서 균이 득실득실하니까 바꿔주고 덮어버리는게 위생기준 한단계 업? 건조기도 무상교체, 정수기도 무상교체, 원인박멸을 해야지 무상교체 생색내기에만 열올리는 엘지. 이런 엘지를 띄워주는 기사 역겨워요!

엘지븅신들아 2019-11-09 12:49:52
장난하냐ㅡㅡ니들이몰관리한거냐ㅡㅡ곰팡이일부로심어두고간거냐ㅡㅡ와서..달크나확인하고ㅡㅡ미친것들아
환불이나해놔ㅡㅡ

답없네 2019-11-09 11:47:56
2년2개월 사용. ㅋㅋ 직수관 2번교체 그동안 무슨 점검을한건지... 곰팡이가 피어있는데 점검? 관리?

이은정 2019-11-09 07:11:05
이미 생긴 곰팡이는 제대로 해결도 안해주고..에라이

헬지 2019-11-09 01:18:45
곰팡이 파는 정수기..냄새나는 건조기...고객만족도 2관왕이아니라 고객불만족 2관왕아닌가요..

국내 주요기업의 지속가능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