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뉴스퀘스트=최석영 기자】 "홍삼으로 면역력 키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겨내세요."

KGC인삼공사는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프리미엄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는 '지삼'이 함유된 홍삼정 리미티드 농축액에 정제수만 더해 만든 제품이다.

지삼이란 정관장 생산품중 상위 2% 수준에 해당되는 홍삼이다. 내부 조직이 치밀해 내공과 내벽이 거의 없어 홍삼 본연의 맛과 향이 뛰어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KGC인삼공사는 관계자는 "최근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 트렌드에 맞춰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프리미엄 제품도 스틱형·액상형 파우치 등으로 섭취가 편리하게 만든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고 소개했다.

KGC인삼공사 제품 중에서도 프리미엄 환(丸) 제품인 '정관장 황진단'과 프리미엄 녹용브랜드 '천녹'의 스틱형 제품인 '천녹정 편'이 매년 평균 약 20% 이상 성장하고 있다.

이밖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제품인 '리미티드' 시리즈로는 '홍삼정 리미티드', '홍삼톤 리미티드' 등이 있다. 이들 제품에도 프리미엄 홍삼인 지삼이 함유됐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는 점이 에브리타임 시리즈의 큰 장점"이라며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는 프리미엄 등급의 지삼을 사용해 홍삼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공식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