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전문 사이트 더 트래블 올해 최고의 라면에 '신라면블랙' 선정

신라면블랙을 올해 최고의 라면으로 선정한 더 트래블 기사.[사진=더 트래블 캡쳐]
신라면블랙을 올해 최고의 라면으로 선정한 더 트래블 기사. [사진=더 트래블 캡쳐]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신라면은 최고의 맛과 식감, 그리고 대담함을 담고 있다(The Best Flavor, Texture, and Boldness: Shin Ramen)"

여행전문사이트 ‘더 트래블’이 농심의 신라면블랙을 세계 최고의 라면으로 선정했다.

농심은 '신라면블랙'이 여행 전문 사이트 '더 트래블'이 선정한 세계 최고의 라면에 이름을 올렸다고 12일 밝혔다.

더 트래블은 지난 8일 '2020년 최고의 라면'이라는 글을 통해 올해 전세계 최고의 라면 4종류를 소개하면서 농심의 '신라면블랙'을  첫 번째로 소개했다.

'신라면블랙'과 함께 세계 최고의 라면에 꼽힌 제품은 싱가포르 '프리마 테이스트 락사라면', 태국 '마마라면', 일본 '삿포로 이찌방 라면'이다.

더 트래블은 특히 '신라면블랙은 미국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서 베스트셀러일 뿐만 아니라 아시아 시장에서 대량으로 찾아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신라면블랙과 다른 라면과의 차이는 면, 국물, 재료에 있다‘며 ’면발이 다른 라면의 평균보다 훨씬 풍부하다‘고 전했다.

더 트래블은 호텔·음식·축제 등 여행과 관련 정보를 다루는 사이트로 전세계 약 4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앞서 '신라면블랙'은 지난 7월 미국 뉴욕타임스의 제품 리뷰 사이트 '와이어커터'가 선정한 세계 최고 라면 1위에도 오른 바 있다.

와이어커터는 신라면블랙에 대해 ’농심의 유명한 '신라면'의 프리미엄 버전으로 설렁탕 양념이 들어 있다‘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