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X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 출시

16일 서울 중구 스페이스 라온에서 모델들이 '맥심X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동서식품]
16일 서울 중구 스페이스 라온에서 모델들이 '맥심X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동서식품]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미국의 유명 영화 제작사인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손잡고 '죠스', '백투더퓨처', '쥬라기공원' 등 명작 영화를 활용한 '맥심X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맥심X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페셜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등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네 번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이다.

이번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총 4종이다.

각 커피믹스 스틱과 패키지에는 영화의 포스터와 명장면, 심볼 등을 모티브로 한 일러스트를 담았다.

또한 한정판 굿즈를 선호하는 2040 소비자를 겨냥했다.

동서식품은 영화의 장면을 활용한 일러스트를 담은 담요, 변온머그, 틴케이스와 캐리어택 세트, 팝콘통, 피규어 텀블러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을 선보였다.

서윤식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고자 기획했다"며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맥심 커피만의 색다른 매력을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