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화목한가정 제공]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실내 나노코팅이 위생적이고 청결한 새집 인테리어 조성에 빠트릴 수 없는 필수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집에서도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 셀프 나노코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실내환경개선 전문업체인 '화목한가정'은 셀프 나노코팅제까지 영역을 넓혀 '클린텐 셀프 올인원 나노코팅제'를 새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화목한가정 측은 물 사용이 잦은 주방이나 욕실, 김서림이 자주 발생하는 욕실 거울·발코니 창, 공기중의 오염물질로 쉽게 얼룩지는 거울·욕조 등 어디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클린텐 셀프 올인원 나노코팅제'는 주방의 아일랜드 상판 대리석 코팅, 인조대리석코팅, 원목코딩 용도로도 사용이 용이하고 부분적인 데코타일코팅도 가능하다.

특히 단 10분의 투자만으로 시공을 끝낼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이 제품은 원하는 장소에 반복적인 덧바름 대신 가볍게 한 번만 분사하면 6개월 이상 코팅이 지속되는 것으로 전해진다.

화목한가정은 "품질 높은 우수한 내구성으로 표면 위를 깨끗하게 코팅해 주기 때문에 고액의 시공업체 비용부담 등의 이유로 셀프코팅제를 찾는 현대인들에게 합리적이고 적합한 제품이다"고 덧붙였다.

'클린텐 셀프 올인원 나노코팅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화목한가정'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