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UKEN 유켄영국유학 제공]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UKEN 유켄영국유학이 영국유학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오는 3월 ‘2021 영국대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개최돼 편리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

먼저 온라인 박람회는 오는 3월 15일~19일 오후 3~9시에 진행된다.

특히 온라인 박람회에서는 원하는 시간에 영국 대학교의 현지 관계자와 교수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영어로 대화가 자유롭지 않은 이들에게는 통역도 제공한다. 

다음으로 3월 22일~26일 오후 7시에는 유망한 전공인 개발학, 데이터과학, 스포츠, 아트·디자인, 의·치대 전공별 유학 설명회도 제공한다. 

전공별로 3~5개 유명 대학이 참가해 토론이 이뤄지기 때문에 박람회에 참가하는 이들은 각 대학별 비교를 통해 진학하고자 하는 대학을 선정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3월 27일 오후 1~6시에는 강남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오프라인 박람회가 진행된다. 

오프라인 박람회에서는 약 50개 대학부설기관 담당자와 주한영국문화원 ‘영국유학 전문 상담사’가 대면 상담을 제공한다. 

UKEN 유켄영국유학 전문 컨설턴트는 “맨체스터대학교, 킹스칼리지런던, 버밍엄대학교 등 상위권 영국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지원자들이 유익하고 직접적인 정보를 얻어 갈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20년 동안 다져 온 경험과 58개의 영국 대학교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진지하게 유학을 고민하고 결정하려는 분들에게 탄탄하고 건설적인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비추었다.

이번 박람회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영국대학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