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GC인삼공사 제공]

【뉴스퀘스트=김보민 기자】 KGC인삼공사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오는 3월 14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7천명 쏜다’ 이벤트가 가장 주목된다.

정관장은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000명을 선정하고,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2개월분을 증정한다.

최근 출시된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는 과학적 포뮬러 방식으로 설계된 어린이 맞춤형 유산균이다.

세계 최초로 ‘홍삼을 이용한 유산균 배양 특허 공법(RG PRO)’를 사용했고, 어린이에게 반드시 필요한 프로바이오틱스 7종과 균종의 영양원(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4종까지 함유한 제품이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신학기 프로모션’은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홍이장군 1~3단계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5포’ △아이패스 J,M,H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 5일분’을 제공한다.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겐 굿베이스 에센셜케어 비타민을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여기에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청 △화애락 △천녹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에센셜케어 등 정관장 대표제품에 대한 구매 혜택도 마련됐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신학기 등교수업이 늘어나면서 집단생활에 대한 아이들의 건강 걱정이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하고 면역력 건강을 지키기 위해 정관장 제품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