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내 대형마트에서 소비자가 배홍동비빔면을 구매하고 있다. [사진=농심]
시내 대형마트에서 소비자가 배홍동비빔면을 구매하고 있다. [사진=농심]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농심은 지난달 11일 출시한 '배홍동비빔면'이 출시 4주 만에 판매량 700만개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는 최근 출시된 라면 신제품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이다.

배홍동비빔면은 출시 초반부터 대형마트 등 전 유통점에서 추가공급 요청이 쇄도하는 등 인기몰이를 했다.

이에 농심은 고속라인에서 배홍동비빔면을 생산하며, 공급량을 출시 초기 대비 2배 가량 늘렸다.

농심 관계자는 "향후 생산량을 더욱 늘리기 위해 원재료의 확보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소개했다.

배홍동비빔면의 인기 비결은 비빔장에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배홍동비빔면은 비빔면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농심이 선보인 신제품으로 배,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해 만든 비빔장이 특징이다.

농심 관계자는 "기존 비빔면과 차별화되는 매콤새콤한 비빔장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올해 비빔면 수요가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적극적으로 영업, 마케팅활동을 펼쳐 비빔면 시장의 주도권을 잡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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