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
[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이하 경희사이버대총장 변창구)는 3일 "지난 4월 8일(수) ㈜LG화학과 상호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경희사이버대와 LG화학은 ▲양 기관 공동발전과 우호 증진 ▲상호 교육협력 기회 확대 ▲위탁생 교육 등의 내용으로 산업체 위탁교육을 추진하기로 하였다.

이번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 체결로 향후 LG화학 재직 중인 임·직원은 경희사이버대학교 학사학위 교육과정 입학 시 입학금 면제와 장학금 수혜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아울러, 대학원 석사학위 교육과정 진학 시에도 별도 장학금 수혜를 받게 된다.

민경배 경희사이버대 글로벌·대외협력처장(교수)는 "경희사이버대는 2001년 개교 시부터 20여 년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평생교육·고등교육기관으로서 여러 학술·공공 기관 및 기업과 산·관·학 협약을 통한 열린교육으로 사회공헌에 이바지해 왔다"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보다 많은 교육 수요자들이 경희사이버대학교의 질 높은 교육의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는 오는 6월 1일부터 7월 13일까지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 방법은 수능·내신 성적과 관계없이 자기소개(80%)와 인성검사(20%)로 선발하며,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원서 접수는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PC 또는 모바일로 하면되며, 학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