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
[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 대학원(원장 윤병국 교수)이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10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며, 모집전공은 호텔관광대학원 ▲호텔외식MBA ▲관광레저항공MBA와 문화창조대학원 ▲미디어문예창작 ▲ 문화예술경영 ▲ 미래 시민리더십·거버넌스 등이다. 

경희사이버대학원은 개원 초기부터 체계적인 논문지도를 통해 역량있는 연구자를 양성하는 대학원으로 알려져 있다.

2018∼2020년 기준 논문수 114편, 졸업생 수 대비 논문 배출 비율이 64%로 타 사이버대학원 보다 월등하게 앞서고 있어 전망있는 연구자 및 교육자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윤병국 경희사이버대학원장은 "변화·혁신·융합·전환의 시대에 질 높은 온라인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오래전부터 전문적인 콘텐츠 인프라와 전문 인력, LMS(학습관리시스템)를 통해 온라인으로 학습의 전반적인 과정을 통합적으로 운영해 왔다"며 "지속적인 LMS의 고도화로 시공간을 초월한 교육 및 관리시스템을 구현하여 PC, 노트북,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언제 어디서든지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교육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온라인 교육에서만 가능한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학원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 전형은 서류평가 40%(자기소개서 20%+연구계획서20%)와 심층면접 60%로 진행된다. 국내·외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취득(예정)한 자 또는 법령에 의해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대학원 입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