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 제공]

【뉴스퀘스트=김보민 기자】 KT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이 5일 열리는 한국 남자 축구대표팀과 투르크메니스탄의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을 무료 생중계한다고 4일 밝혔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은 5일 오후 8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투르크메니스탄과 월드컵 2차 예산 H조 4차전을 치른다.

대표팀 선봉에는 손흥민 선수와 황의조 선수, 이재성 선수 등이 나설 예정이다.

이 소식에 투르크메니스탄전의 경기 입장권은 예매 시작 30분 만에 모두 매진됐다고 KT는 설명했다.

시즌은 오는 12일과 15일에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가나와의 남자 올림픽 대표 친선 경기도 생중계한다.

남자 올림픽 대표팀에는 이강인 선수뿐만 아니라 이승우, 정우영 등 해외파 선수들도 대거 합류해 7개월 만에 공식 경기를 치르게 된다.

KT는 해당 경기들은 시즌 애플리케이션(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 P-TF장(상무)는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로 경기장 수용 인원의 10%만 직관할 수 있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중계를 준비했다"라며 "시즌을 통해 축구 팬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생중계 경기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