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뉴스퀘스트=김보민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남성 브랜드 브로앤팁스가 남성 고객들의 자유로운 인생을 응원하는 '인생을 프로보다 브로답게' 캠페인 영상을 9일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에는 정형화된 남성상을 강요하는 사회에 날리는 묵직한 한 방이라는 주제로 '브로페셔널'하게 살아가는 4명의 인생이 담겼다.

브로페셔널은 '전문적인'을 의미하는 영단어 '프로페셔널'(professional)과 형·남자 동생을 의미하는 '브로'(bro)의 합성어로, 자유분방한 문화를 이끄는 현 시대 젊은 남성층을 상징하는 단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영상 말미에는 브로앤팁스 '올인원' 라인의 맞춤형 제품 3종인 네버 드라이(건성피부용), 네버 오일리(지성피부용), 네버 워리(민감성 피부용) 등이 소개된다.

네버 드라이는 건조한 피부를 가진 남성을 위한 제품으로 도포 시 즉각적인 수분감을 제공하는 기술이 적용됐다.

네버 오일리는 기름진 피부가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네버 워리는 피부자극이 고민인 남성을 위해 병풀추출물과 7가지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진정과 수분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브로앤팁스 관계자는 "기존의 남성 브랜드에서 보여주는 정형화된 이미지와는 확실히 다른, 차별화된 영상을 보여주려고 기획했다"라며 "MZ세대(1980~2000년대 초 출생)와 공감하는, 밀레니엘 브로들을 위한 브랜드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영상에서 소개된 제품들은 전국 올리브영과 브로앤팁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