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999개 한정 수량 출시...2011년 첫 선 이후 세 번째 모델
미래지향적 레이더 컨셉 타임피스...모던하고 럭셔리한 스타일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항공시계 전문브랜드 벨앤로스가 오는 18일(금) 새로운 모델 'BR 03-92 레드 레이더' 에디션 출시를 예고, 업계는 물론 항공시계 마니아들 사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BR 03-92 레드 레이더' 에디션은 2011년 처음 선보인 이후 세 번째 모델로, 항공기 레이더 스크린을 놀라울 정도로 정교하고 유사하게 구현해 낸 미래지향적 레이더 컨셉 타임피스다. 벨앤로스 관계자는 새모델 출시를 앞두고 마니아 층을 중심으로 높은 기대와 함께 화제가 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디션은 직경 42㎜의 BR 03-92 세라믹 케이스로, 기존 어떠한 모델보다도 모던하고 럭셔리한 스타일을 뽐낸다. 전통 워치메이킹 코드를 완벽하게 벗어나 항공 컨트롤 레이더 그래픽을 다시 한번 실감나게 구현해 냈다.

레드 레이더 세라믹의 다이얼은 두 개의 디스크로 구성되었다. 디자인은 마치 장난감을 연상시키기도 한다. 디스크 위에 프린트 된 두 개의 작은 비행기는 시침과 분침 역할을 한다.

바깥 쪽 커다란 디스크에 프린트 된 여객기는 시간을, 안쪽 작은 디스크에 프린트 된 전투기는 분을 나타내 마치 두 개의 비행기가 디스크 위를 날아다니는 듯한 시각적 효과를 준다.

중앙의 아날로그 핸즈는 두 비행기와 함께 날아다니며 초를 나타내고, 시간 눈금은 크리스탈 안쪽에 프린트 되어 긁힘과 충격에서 시계 본체를 보호한다. 글라스는 레드 사파이어 크리스탈로 레드 레이더 개성을 한층 더 감성적으로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벨앤로스는 끊임없는 혁신과 완벽한 성능을 추구한다. 혁신적이면서도 아방가르드한 신제품 'BR 03-92 레드 레이더 세라믹'은 브랜드 정신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타임피스는 장인정신으로 빚어낸 걸작품으로, 뛰어난 성능과 우수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시계부터 그래픽 디자인까지 항공기 마니아와 일반 소비자 모두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이다.

벨앤로스 'BR 03-92 레드 레이더 세라믹'은 999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