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자연 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CICAGO)의 ‘비건 패밀리 로션’이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베이비&임산부 로션'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12월에 출시된 ‘시카고 비건 패밀리 로션’은 시카고만의 노하우로 블렌딩된 3중 보습 레시피와 순한 식물 유래 성분들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건 뷰티 제품이다. 

특히 아기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만능로션’으로도 알려져 있다.

또한, 수분 충전 및 수분 손실 방지에 효과가 있는 '히알루론산'과 보습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피부장벽 강화 및 진정 효과가 있는 ‘판테놀’의 3중 보습 레시피를 자랑한다.

근래 비건 뷰티 제품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지만, 아기부터 임산부까지 쓸 수 있는, 인증 받은 비건 뷰티는 드물다. 하지만 비건 패밀리 로션은 국내 비건 인증기관 제1호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도 획득하여 믿을 수 있는 비건 포뮬러를 완성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시카고 마케팅 담당자는 "민감 피부는 물론 아이부터 어른까지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비건 제품이라는 것을 입증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순한 자연유래성분의 더마 코스메틱 개발에 더욱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전제품 독일 더마테트사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시카고’라는 자체 자연 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를 통해 ‘하이퍼 민감피부’를 위한 시카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