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제공]

【뉴스퀘스트=김보민 기자】 쿠팡이 인기 스포츠와 레저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여름 맞이 '2021 스포츠 레저 페어'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11일 쿠팡은 캠핑용품부터 등산, 골프, 수상스포츠 용품까지 다양한 스포츠·레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아디다스와 타이트엔드, 휠라, 마운틴이큅먼트, 밴프 등 29개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가장 눈여겨 볼 만한 것은 기간한정 특가 상품들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이큅먼트의 로잔 와이드 캠핑체어 세트, 밴프의 롤테이블, 조코 비틀 12 유아동 체인 자전거, 휠라의 접이식 JR스쿠터 등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유료 멤버쉽 와우 회원들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구매금액 3만원 이상은 2000원, 7만원 이상은 6000원, 10만원 이상은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일부 상품에 한해 별도 쿠폰 발행이 필요 없는 즉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쿠팡은 인기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한 곳에 모은 '브랜드관'과 카테고리별 상품을 모아 놓은 '카테고리관'을 통해 쉽고 빠르게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른 여름을 맞아 주말이나 여가시간에 스포츠, 레저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이 늘면서 관련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자주 찾는 인기 아이템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