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독특하고 흥미로운 아이템을 발굴해 소개하는 재미큐레이션 쇼핑몰 펀샵은 20일부터 31일까지 최신 아이맥 제품을 천원에 응모할 수 있는 경품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맥 1000원딜’ 이벤트는 iMac 24형 M1칩 경품 응모권을 구매하는 이벤트로, 당첨자는 총 2명이며, 1인 2회까지만 구매 가능하다. 미당첨자의 경우 결제한 금액 전부를 펀샵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아트캐시로 환불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4일 수요일 오후 4시 펀샵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으로 랜덤 추첨할 예정이며, 방송 이후 펀샵 이벤트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공지된다.

펀샵은 그간 다양한 유저 참여형 경품이벤트를 진행했다. 작년 3월 말 당시 품귀현상으로 큰 이슈가 되었던 닌텐도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앱드로우 행사부터 △플레이스테이션 5 100원딜 △아이팟 클래식 1000원딜 △오리온 고추칩 신제품 무료 행사 등 고객들의 일상에 재미를 더해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또 품질이 검증된 제품을 국내 최초로 소개하는 프리오더 ‘프딩’을 통해 초소형 PC 게임기 ‘AYA-NEO’, 초소형 노트북 ‘OneMix4’, V mate 4K 짐벌카메라 등 대중성이 높지는 않으나 매니아 층이 확고한 상품들을 발굴, 펀딩에 성공했다.

펀샵 관계자는 “최근 UI 개편과 프딩 서비스 강화, 신용카드 무이자 혜택 등을 통해 고객들을 위한 편의성 강화에 집중하고 있으며, 펀샵의 정체성인 재미있고 실용적인 상품을 소개하기 위해 더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