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맛으로 출시된 맛있닭 소스 닭가슴살 스테이크. [푸드나무 제공]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이 신제품 ‘맛있닭 소스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출시했다.

20일 랭킹닭컴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소스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기존 닭가슴살 스테이크에 다양한 소스를 듬뿍 부어 촉촉한 식감과 풍성한 향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식단에 재미를 더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맛있닭 소스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5가지 소스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새콤한 ‘토마토’, 깔끔하게 매운 ‘매콤 토마토’, 은은한 ‘로스트 갈릭’, 영양 가득 ‘자색고구마 까르보나라’, 달콤하고 진한 ‘흑마늘’까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식단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 함유량과 영양성분도 확실하게 챙겼다. 맛있닭 소스 닭가슴살 스테이크 한 팩에는 최대 23g의 단백질이 들어있는데, 이는 성인 1일 단백질 섭취 권장량의 약 42%에 달한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맛있닭 소스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운동 입문자들이 식단조절을 조금 더 꾸준하게 이어가길 바라며 만들어졌다”며 “별도의 소스나 드레싱 없이도 충분히 맛있는 소스 닭가슴살 스테이크로 풍성한 식단을 꾸며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맛있닭 소스 닭가슴살 스테이크 5종은 랭킹닭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