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후 8시30분 온라인 통해 ‘2022 전기기사 단기합격 설명회’ 진행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가 오는 27일 오후 8시30분 온라인을 통해 ‘2022 전기기사 단기합격 설명회’를 진행한다.

22일 에듀윌에 따르면 현재 에듀윌 전기기사는 온라인 설명회 진행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에서 ‘사전 알림 신청하고 무료 혜택 받기’ 버튼을 클릭해 온라인 설명회 사전예약을 완료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신청을 완료한 사람들에게는 설명회 오픈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알림 문자가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에듀윌 합격굿즈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에듀윌 전기기사가 진행하는 이번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됐으며, 전기기사 취업 및 전망과 과목별 공부 방법, 에듀윌 전기기사 만의 합격 전략 등을 전한다. 또 합격생과 교수들이 직접 참여하는 실시간 Q&A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에듀윌 전기기사는 설명회를 알리는 사람들에게 경품 제공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2022 전기기사 단기합격 설명회’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사전 알림 신청은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