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엔 유기농 알로에베라겔’. [아트라움 제공]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아트라움(ATRAUM)’이 식약처 인증 3중 기능성의 유기농 알로에베라겔 제품 ‘면역엔 유기농 알로에베라겔’을 출시했다.

22일 아트라움에 따르면 '면역엔 유기농 알로에베라겔'은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가공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알로에의 본 고장이자 세계에서 알로에 재배에 가장 이상적인 기후를 가진 것으로 평가 받는 미국산 유기농 알로에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제품 1포당 알로에 기능성분인 총 다당체를 100㎎ 함유하여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과 장 건강, 피부 건강 등 3중 기능성을 획득했다.

이 제품은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유기농 프리바이오틱스가 부원료로 함유돼 있어 면역력과 장 건강에 더욱 큰 도움을 기대해 볼 수 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성분으로 복용할 경우 더 많은 유익균 증식을 유도해 장 환경을 빠르게 개선할 수 있으며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이 된다.

감미료, 보존료, 향료, 착색료 등의 첨가물이 없는 제품으로 화학 성분에 예민한 임산부나 어린이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스틱 타입의 젤리 제품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새콤달콤한 사과 맛으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