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부터 15일까지 요일별 녹화 방송... 16일엔 이상우 전문가의 생방송 예정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구독자 수 65만명 이상을 보유한 주식 카테고리 1위 유튜브 채널 ‘코스픽’이 추석 특집 녹화 방송을 내보낸다.

종합금융 플랫폼기업 더플랜코퍼레이션은 유튜브 채널 코스픽의 인기 콘텐츠 ‘여의도 8 On Air’를 통해 13~15일 오후 8시에 3개 프로그램을 녹화 방송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추석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지난 13일 ‘하루 10분 프로젝트’를 내보낸데 이어 14일 ‘뭉쳐야 산다’, 15일에는 ‘무엇이든 물어보상우’가 각각 1시간 30분에서 2시간가량 진행된다.

증권가 최고의 전문가로 꼽히는 이상우씨가 직접 출연해 18년 주식투자 노하우를 초보자는 물론 고수들에게까지 알기 쉽게 전달해 줄 예정이다.

특히 명쾌하고 쉬운 주식 강의로 주식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이 실수하지 않고, 잃지 않도록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특집 녹화 방송은 기존 이상우 전문가의 강의 영상을 엑기스만 모아 편집해 특집으로 편성했다.

추석 특집 녹화 방송에 이어 목요일(16일)에는 이상우 전문가의 생방송이 방영될 예정이다.

코스픽 관계자는 “요일별 특집 방송을 잘 챙겨 본다면 주식투자 꿀팁을 많이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플랜코퍼레이션은 4차 산업 시대에 걸맞은 금융정보제공 모델 혁신을 통해 소비자 브랜드 대상 3관왕 및 기업문화경영 부문 ‘일하기 좋은 기업’ 수상 등 핀테크 시장 선도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추석 특집 방송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 코스픽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