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화문빌딩에 동시 론칭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 골프웨어 매장이 열렸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주말 K패션 전문 쇼핑몰인 한 컬렉션(Han Collection)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과 서울 광화문빌딩점에 ‘드림 골프(Dream Golf)’를 동시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14개 카테고리의 편집숍 형태의 ‘한 컬렉션’에 숍인숍 형태로 운영되는 드림 골프는 최근 골프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MZ세대를 겨냥하고 있다.

이번에 입점한 클랭클랑, 쿠메 스포츠, 앤투마스, 빅토리지, 제이미 웨스트 등 5개 브랜드는 기능성보다 패션성과 감성을 더 중시하는 젊은 골퍼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신진 브랜드들이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기존의 국내 대기업 브랜드나 외국 유명 브랜드 대신 실력있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발굴하고 육성하자는 K패션 전문쇼핑몰의 취지에 맞게 국내 신진 브랜드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한편, ‘한 컬렉션’은 지난해 12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서울 광화문빌딩에서 선을 보인 국내 첫 K패션 전문 쇼핑몰로, 그래미 시상식에서 방탄소년단의 슈트를 제작한 백지훈과 블랙핑크의 무대의상을 맡은 윤춘호 등 한국을 대표하는 K패션 디자이너 200여명이 참여해 남녀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트리트 등 14개 카테고리의 편집숍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