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마곡 에테르힐스 광역 조감도.
신마곡 에테르힐스 광역 조감도.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서울 서부지역 핵심지역으로 떠오르는 강서구 공항동 일원에 오피스텔 ‘신마곡 에테르힐스’이 들어선다. 연면적 2910.94㎡, 지하 1층~지상 14층 규모로 조성되며, 총 52실을 분양한다.

‘신마곡 에테르힐스’은 주거 선호도 높은 공급면적 39~62㎡의 2룸 3Bay 구조로 구성했다. 오피스텔 내부에는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스타일러, 시스템 에어컨 등 풀퍼니시드 빌트인 시스템을 갖췄다.

현관 수납장, 신발장,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을 넉넉하게 확보하고, 홈IOT 시스템을 통해 조명, 커튼, 전기, 냉난방 등을 제어할 수 있도록 했다. 주차관제, 택배함 및 엘리베이터 연동 등 주거 편의도 뛰어나다.

26일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 바로 앞에는 서울지하철9호선 공항시장역, 5호선 송정역이 위치한 초역세권이다. 직주근접의 주거지를 찾는 수요자들에게 맞춤의 오피스텔로 평가 받고 있다.

김포골드라인, 공항철도, 대곡소사선(확정)도 인근에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올림픽대로, 남부순환로, 외곽순환로도 인근에 위치해 강남 30분, 여의도 20분대 접근이 가능하다.

마곡첨단 산업단지, 방화 뉴타운재생사업 등 약 18만여명의 직주근접 배후수요를 갖추게 된다. 또 강서구 마곡특별계획구역 블록에 대지면적 약 8만2724㎡ 규모로 조성 중인 마곡 MICE 복합단지 르웨스트와 김포국제공항의 에어시티(항공도시) 개발사업에 따른 국립항공박물관, 문화테마파크 등 다양한 개발호재도 있다.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에서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롯데백화점, 롯데몰, 이마트, 전통시장 등 상권이 조성돼 있다. 이대서울병원, 서울식물원, 레이크파크 등이 있다.

‘신마곡 에테르힐스’ 오피스텔 분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홍보관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