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투시도.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투시도.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금호건설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에 들어서는 주거용 오피스텔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전용면적 84㎡ 총 806실을 분양한다고 25일 밝혔다.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인근에는 산업단지인 델타플렉스가 있다. 3개 구역에 830여개의 첨단기업이 입주해 1만6000여명의 직장인이 근무하고 있으며, 생산, 연구, 물류, 복지 등 다양한 업종이 모여 있다.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는 델타플렉스와 자동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워라밸’을 중시하는 시대 흐름에 맞게 출퇴근에 소모되는 시간이 줄어들고,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한다.

주변 입지도 좋다. 수인분당선 고색역이 도보 약 5분 거리에 있으며, 수원역도 한 정거장 거리다. 사업지 옆에 권선구청, 권선구보건소, 수원서부경찰서 등 공공기관이 있다. 

고색초, 고색중, 고색고 등도 가까이 있다. 롯데몰(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AK플라자, CGV, KCC몰 등도 이용이 편리하다.

평면 설계도 돋보인다. 4베이 위주의 설계로 오피스텔의 단점을 극복한 맞통풍 구조(일부 호실 제외)로 통풍과 환기가 좋고, 계절용품 등을 보관할 수 있는 팬트리와 안방에는 옷과 다양한 물품을 수납할 수 있는 드레스룸도 들어선다.

또 가변형 벽체 설계로 가족 구성원이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필요에 따라 공간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분양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