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도서희스타힐스 광역 조감도.
공도서희스타힐스 광역 조감도.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경기도 안성시와 평택시의 인프라를 함께 누릴 수 있는 ‘안성 공도지구’가 새로운 주거타운으로 떠오르고 있다. 평택~부발 단선전철 개발사업, 복합쇼핑몰 스타필스 안성 등도 호재로 작용하고 있다.

서희건설이 지난달 26일 안성 공도지구에 ‘공도 서희스타힐스’를 오픈하고 분양에 들어갔다. 지하 2층~지상 29층, 9개동 규모에 총 786세대를 분양한다. 일반 분양은 165세대다.

2일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하며 4Bay 판상형으로 설계,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84㎡로 이루어진다. 채광과 단열, 통풍과 환기 등의 효과가 우수하며 주거공간 내에는 확장형 발코니, 드레스룸, 펜트리 설계로 넉넉한 공간을 확보했다.

모든 세대에는 월패드, 주방용 액정TV, 창호형 자연환기구, 일괄소등 스위치, 각 실별 온도조절기, 대기전력 자동 차단 콘센트, 일부 LED 조명을 적용하며, 공동전기료 절감을 위한 태양광 발전 설비 등을 설치한다.

단지는 공원형으로 조성해 산책로나 마당 등이 충분하고, 주민공동시설이나 어린이 및 유아 놀이터 등도 있어 생활환경을 보다 쾌적하게 구축한다. 세대 당 1.16대 주차 공간과 함께 확장형 주차, 전기차 충전기 등도 설치될 예정이다.

주변에는 안성시청이나 안성 팜랜드 등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평택 고덕신도시도 가까우며, 평택 삼성캠퍼스도 차량 10분대로 도달할 수 있다. 산업단지로의 출퇴근 또한 용이해 직주근접 실현도 가능하다.

10분만에 안성IC에 도달할 수 있다. 또 평택~제천 간 고속도로, 38번 국도, 2022년 개통 예정인 서울~세종고속도로 등을 이용하면 서울 및 수도권과 주변 지역의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용머리초, 공도중, 경기창조고, 한국폴리텍대학, 평택대학교 등 각급 학교도 가까이 있다.

공도서희스타힐스 분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한 관심고객 등록 및 홍보관 사전 방문 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