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2년 경비지도사 시험 합격을 돕는 ‘합격필독서+입문특강’을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합격필독서+입문특강’은 경비지도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시험에 대한 정보와 과목 별 핵심을 정리한 내용을 수록했고, 2차 경비지도사 시험 과목에 대한 OX문제 영역을 통해 수험생의 시험 합격을 지원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합격필독서’ 교재의 내용으로는 기초가 부족한 경비지도사 수험생이 알아야 할 수험정보와 취업 전망에 대해 소개하고, 합격생의 후기를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 경비지도사 직업에 대한 Q&A와 기초에 대한 마무리 정리를 할 수 있는 영역을 담았고, 1·2차 경비지도사 시험의 기본 용어 및 8개년 기출 분석자료를 포함했다.

교재만으로 학습이 어려운 수험생은 경비지도사 시험 과목에 통달한 에듀윌의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는 ‘입문특강’을 통해 학습을 수월하게 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기초 개념이 부족한 기존 수험생도 해당 구성을 통해 기본기를 다져 기출문제를 충분히 풀이할 수 있다”며 “에듀윌에 회원 가입된 수험생이라면 무료로 신청할 수 있고, 나의강의실 페이지에서 3일간 수강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에듀윌에서 선정한 경비지도사 커뮤니티 사이트에 해당 내용을 공유해 바나나우유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