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회계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에듀윌 회계사 전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평생 무한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평생 무한패스’ 과정은 매년 수험표 인증만 하면 합격할 때까지 평생 최신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초보 수험생도 단기 완성을 할 수 있도록 전과목 입문서와 강의, 회계사 합격가이드, 회계사 기출 210제, 토익 실전 모의고사로 구성한 ‘초시생 맞춤 4종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과정은 초단기 15개월 초시 동차 합격생을 배출한 초압축 강의로 진행돼 타사 대비 강의 시간을 약 20% 단축해 준다고 에듀윌 측은 전했다. 

강의는 1차 대비를 위해 ‘입문이론-기본이론’으로 필수 이론을 정리해주고 ‘핵심이론-심화이론으로 실력을 다져준다. 이어 ‘객관식 문제풀이-1차 파이널 정리특강-전국모의고사’로 진행되어 1차 시험을 준비할 수 있게 했다.

2차 대비를 위해서는 ‘2차 이론-2차 파이널 정리특강-2차 전국 모의고사’로 구성해 빠르게 실력을 향상할 수 있게 진행된다.

더불어 수강생의 어학 점수 취득을 위해 ‘지텔프 이론+문제풀이’, ‘토익 베이직 강의’를 제공하고, 마무리 학습을 위한 합격 예측 모의고사와 성적분석, 해설강평도 추가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은 혼자 공부하는 수험생을 위해 밀착 관리 프로그램으로 단기 합격을 응원한다”며 “매달 에듀윌 회계사 교수와 함께하는 라이브 Q&A, 데일리 문제풀이, 1:1 맞춤 상담 등의 관리 프로그램으로 온라인 강의와 현장강의의 장점을 모두 챙겼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31일까지 대규모 경품 증정 및 할인 행사인 ‘에듀페스타’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최대 95만원의 수강할인권과 중복 할인이 가능한 5만원 쿠폰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또 기간 내 에듀페스타 전용 상품을 구매 시 에듀윌 인강이나 교재를 구입할 수 있는 에듀캐시 5만원을 지급해준다. 200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상품권을 비롯해 푸짐한 경품 당첨의 기회도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