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스토리] 김도연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5일 서울 중구 청계천로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창립 69주년 기념식을 개최하고 ‘원대한 기업(Great Global Brand Company)’ 비전 달성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서경배 회장은 이날 “우리는 지금 미지의 아름다움을 창조해 글로벌로 도약해야 하는 선택의 갈림길에 서있다”며 “전 세계 고객을 바라보고 업의 본질을 생각하며 나아가자”고 말했다.

서 회장은 또 “창업 이후 우리의 꿈과 신념 그리고 업의 본질은 변하지 않았다”며 “세상으로부터 부여받은 아름다운 소명을 ‘아시안 뷰티’라 이름 붙였고, 인류에 봉사하는 마음으로 서로를 존중하며 미래의 가치를 창조하기 위한 꿈의 행진을 계속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서 회장은 그러면서 올해 경영방침 ‘우리 다 함께’의 5대 세부 사항인 ▲고객 중심 경영 지향 ▲‘質(질)’ 경영 정착 ▲글로벌 사업 확대 ▲디지털화 적극 대응 ▲생태계와의 소통과 상생을 다시 한 번 점검하고, 꾸준히 실천할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한편 올 상반기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사업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8% 성장한 3827억 원을 달성,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20.2%로 뛰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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