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히트제조기 예고라는 타이틀 답게 정형돈과 데프콘은 참신하고 용감했고 변화무쌍했다.
[트루스토리] 최성미 기자 = 12월초 방송될 MBC에브리원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여름 정형돈과 데프콘은 ‘용감한 이단 호랑이’라는 예명으로 처음으로 아이돌 프로듀싱에 도전, 비투비 육성재, 갓세븐의 잭슨, 빅스의 엔과 혁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 ‘빅병’을 탄생시켰고, 그 과정에서 벌어진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해프닝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MBC 에브리원은 겨울방학을 맞아 빅병 멤버들과 함께하는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 시즌 2 방송을 알렸다. 음악계의 혁명을 예고한 천재(?) 프로듀서 ‘형돈이와 대준이’가 화제의 아이돌 유닛 ‘빅병’의 두 번째 앨범 기획에 나선 것.

많은 기대 속에서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은 여의도 남산 광화문 등 서울 곳곳에 떨어진 빅병(Big bottle)을 표현한 독특한 콘셉트가 빅병의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진다는 반응과 함께 공개된 지 사흘만에 조회수 수만을 기록, 유닛 빅병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증명했다.

또한 두 번째 티저 영상은 빅병 멤버들이 재회하는 모습을 첩보물처럼 보여주면서 멤버들이 시즌 1과 다른 변화를 다짐하고 있어 시즌2가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더 강력해진 웃음과 실력으로 돌아올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 시즌2는 총 12회로 구성, 12월 초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