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스토리] 김도연 기자 =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은 지난 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된 ‘CICI Korea 2015 한국이미지상 시상식’에서 한국의 이미지를 세계에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이미지 디딤돌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의 긍정적인 참 이미지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개최되는 ‘CICI Korea’는 한국이미지커뮤니케이션연구원(CICI)의 주최로 지난 2005년부터 11년간 이어져오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이번 ‘한국이미지 디딤돌상’ 수상은 창립 이래 한국 화장품 업계에 ‘최초’와 ‘최고’의 역사를 써 내려오고 있는 기업으로서, 혁신적인 연구개발과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한국의 미와 브랜드 가치를 세계에 알린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이뤄진 것이라고 회사 측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와 관련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대표이사는 “아모레퍼시픽 창립 70주년을 맞는 뜻 깊은 해에 한국이미지 디딤돌상을 수상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며, “전 세계에 아시아의 미를 전파하는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한국의 이미지를 세계에 드높이고 국가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는 대표 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