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스토리 연예뉴스] 최성미 기자 = 배우 임지연이 SBS 새 월화드라마 ‘상류사회’로 영화, 예능에 이어 드라마까지 접수한다.

극 중에서 임지연은 천성이 성실하고 착한 성격으로 모든 일에 열심히 임하며 백화점 내 푸드 마켓에서 근무하는 아르바이트생 이지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첫 방송 전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 속에서 임지연은 맑고 순수한 모습으로 그동안 숨겨왔던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드러내며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영화 ‘간신’을 통해 동양적인 신비로운 모습으로 스크린을 사로잡으며 충무로의 신데렐라로 급부상한 임지연은 최근 종영한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에 출연, 거침없이 사냥에 나서는 모습과 정글 생활에 씩씩하게 적응하는 등 내숭 없는 매력을 선보이며 예능계의 샛별로 등극했다.

특히 임지연은 첫 드라마 ‘상류사회’를 통해 상큼 발랄한 매력을 보여주며 기존과는 사뭇 다른 새로운 연기로 안방극장 팬들까지 사로잡을 것을 예고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관련 임지연은 “첫 드라마 출연 임에도 상류사회라는 좋은 작품을 만나게 되서 영광이다”이라며 “이지이라는 캐릭터가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감정들을 잘 그려내겠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상류사회’는 황금수저를 입에 물고 태어난 재벌 딸과 황금사다리를 오르려는 개천용, 두 사람의 불평등한 계급 간 로맨스를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와 오포 세대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미스터리 청춘 멜로드라마로 오늘 밤 10시 SBS를 통해 1회가 방송됐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