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스토리 쇼핑뉴스] 김선희 기자 = 이영우(서울, 42)씨는 롯데닷컴 모바일앱에서 여름휴가 때 사용할 32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K2 2인용 텐트를 신한카드로 결제했다.

그리고 L.POINT를 4만점, 롯데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L-money 3만점을 적립받고, 모바일앱 추가적립금으로 L-money 5000점을 챙겼다. 즉 롯데닷컴에서 7만 500점 만큼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었다. 

금주 주말 쇼핑을 계획 중에 있다면 롯데닷컴을 주목할 만하다. 오는 22일 월요일까지 롯데백화점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25%의 혜택을 추가로 챙길 수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에서는 22일까지 ‘L.POINT Special Days’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닷컴에서 신한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5%의 L.POINT 적립해주며, 롯데백화점 상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최대 3만점의 L-money를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모바일앱에서 주문하면 최대 2만 5000점의 L-money를 추가 적립해주니 최대 25%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해당 기간 중 롯데닷컴 모바일앱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7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구찌(GUCCI), 생 로랑(SAINT LAURENT), 프라다(PRADA) 명품백 및 ‘롤렉스 여성시계’, ‘루첸리 다이아몬드 목걸이’, ‘SK-ll 토탈 웨딩세트’, ‘트리아 뷰티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 등이 준비됐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