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스토리 취업정보] 오찬주 기자 = 지난 5월 인크루트가 실시한 ‘대학생 여름방학 계획’ 설문 결과에 의하면, 대학생들의 상당수가 취업에 대한 부담이 없다고 상정했을 때 ‘여행을 가고 싶다’(62.8%)고 응답했다.

진정한 휴식을 갈망하고 있는 대학생들, 하지만 현실은 방학에도 취업준비의 연속이다. 이에 여행, 레포츠, 맛집투어, 공연예술, 봉사, 교육, 알바 등 그들의 워너비 여름방학을 완성시켜줄 알짜배기 채용정보를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소개한다. 

답답한 현실에서 벗어나, 떠나고 싶다! 여행 관련 업종 채용 소식

◆ <호텔신라> 제주신라호텔 신입 단기계약직 모집 = 제주신라호텔에서 신입 단기계약직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객실서비스, 식음서비스, 조리이며 프론트/양식당/연회 등에서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호텔리어로서의 서비스 마인드 보유자 및 조리 관련 자격증 소지자라면 지원 가능하며, 관련학과 졸업 예정자 또는 졸업자를 우대한다. 지원 접수는 7월 19일까지이며, 인크루트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 <익사이팅투어> 여행사 OP 모집 = 익사이팅투어에서 정규직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OP이며, 담당업무는 여행 상품 기획, 국내외 여행가이드, 여행상담 및 예약 업무 등이다. 동종업계 경력자 및 해외여행 시 결격사유가 없는 자여야 하며, 외국어가 가능하다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지원접수는 8월 13일까지이며, 인크루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여름은 다이어트의 계절, 완벽한 몸매를 위한 레포츠 관련 업종 채용 소식도

◆ <푸마코리아> 각 부문 신입/경력사원 채용 = 푸마코리아에서 각 부문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코브라 골프 MD & Demand Planning(신입/경력), 푸마골프 영업담당자(경력), 의류기획 MD(경력), Senior VMD(경력)이며, 수요분석 및 예측/대리점 관리/의류라인 계획/매장 오픈지원 및 리뉴얼 죠닝/매장 오픈지원 & 리뉴얼 죠닝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접수기한은 7월 22일(수)까지이며, 인크루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 <더스토리짐> 부평본점/부천중동점 트레이너 모집 = 더스토리짐 부평본점 및 부천중동점에서 남녀 트레이너를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생활체육지도사 3급 소유자이며, 체육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입사 후 퍼스널 트레이닝 운동치료 및 회원 컨디셔닝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지원접수는 8월 15일까지이며, 인크루트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여름방학이라면 당연히 맛집투어 : 외식 관련 업종 채용 눈길

◆ <제너시스> BBQ 매장 점장 및 조리사 모집 = 제너시스에서 BBQ 매장 점장(경력) 및 조리사(신입/경력)를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BBQ 프리미엄 카페, BBQ 카페형매장이며 매장 총괄관리 및 운영, 메뉴조리 등의 직무를 맡게 된다. 점장의 경우 대형 패밀리레스토랑 근무 및 프랜차이즈 매장운영 경험자를, 조리사의 경우 조리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지원접수는 7월 28일까지이며, 담당자 이메일(13250@bbq.co.kr)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 <순영마리타임> Art99 문화외식사업부 창단 멤버 모집 = 순영마리타임 문화외식사업부에서 창단 멤버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학사 이상의 학위 소지자며 전공은 불문하나 예술 관련, 요리 관련 경험/수상경력/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간단한 요리테스트, 예술적 가치관 발표 등), 3차 2박 3일 MT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접수는 7월 31일까지이며, 인크루트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