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스토리] 상하이는 인천공항에서 비행기로 두시간 거리로 중국의 동쪽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중국해와 맞닿고 있다.

푸서지역의 역사적이고 아름다운 많은 명소와 새로운 개발 지역인 푸동은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지역이다.

상하이를 처음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상하이에서 어디를 방문 해야하나 걱정이 될 것이다. 트루스토리가 추천하는 상하이 베스트 5 명소를 살펴보자.
 
1. 동방명주: 동방명주는 (와이탄) 상하이를 대표하는 건축물의 심볼이라고 할 수 있다. 486미터 높이로 동방면주의 전망대에서 아름다운 상하이의 전경을 볼 수 있다.
 
2. 상하이 난징가: 상점으로 가득한 거리로 쇼핑의 천국이다.

3. 상하이 인민광장: 시정부 건물과 상하이 박물관,상하이 도시 건설 전시관과 상하이 대극원으로 둘러쌓여 있으며 광장 가운데에는 음악 분수가 있다.
 
4. 상하이 신천지: 상하이 신천지는 스쿠먼 양식과 현대적인 건출 스타일의 건물들이 모여있는 패셔너블하고 독특한 길로 오래된 벽, 타일과 오래된 스쿠먼 양식의 건물 외관이 아직도 그대로 남아있다. 다른 한편에는 세계적인 갤러리, 바, 카페, 부티크, 테마 레스토랑이 들어서 있어 완전히 다른 세상을 연출한다.
 
5. 상하이 서커스: 상하이에 오면 상하이 서커스를 놓치지 말자. 매일 저녁에 2시간에 걸쳐 진기하고 놀라운 공연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