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 비트윈 어스’, 화성에서 태어난 소년과 지구에서 태어난 소녀의 사랑 이야기

[트루스토리] 송은정 기자 = 영화 ‘스페이스 비트윈어스’에서 우주 심쿵남 에이사 버터필드가 베네딕트컴버배치와 니콜라스홀트의 뒤를 잇는 영국 매력남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천재 전문 베네딕트컴버배치-정변의 아이콘 니콜라스 홀트-라이징 스타 에이사 버터필드
화성에서 태어난 소년 에이사 버터필드, 여심 저격 매력남 계보 이어간다

 

‘스페이스 비트윈어스’의 우주 심쿵남 에이사 버터필드가 타고난 스타성과 훈훈한 매력으로 차세대 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다. 담백한 말투와 젠틀한 매너, 시크한 분위기로 전세계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네딕트컴버배치와 니콜라스 홀트의 뒤를 잇는 영국 매력남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전세계 여심을 사로잡으며 대표적인 영국 매력남으로 손꼽히고 있는 배우는 바로 베네딕트컴버배치이다.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셜록’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천재 전문 배우로 손꼽히고 있는 베네딕트컴버배치는 ‘이미테이션 게임’ ‘닥터 스트레인지’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다른 영국 매력남은 훤칠한 외모와 개성 있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정변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니콜라스 홀트다. ‘웜바디스’에서는 사랑에 빠진 좀비 라는 독특한 캐릭터의 매력을 발산한 것은 물론 ‘매드맥스’의 개성 넘치는 연기로 큰 사랑을 받았다.

베네딕트컴버배치와 니콜라스 홀트의 뒤를 이어 영국을 대표하는 매력남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에이사 버티필드는 ‘스페이스 비트윈어스’에서 화성에서 태어난 소년 '가드너'로 돌아와 여심 저격에 나선다.

‘스페이스 비트윈어스’는 화성에서 태어난 소년과 지구에서 태어난 소녀가 서로의 세상을 공유하며 또 다른 우주를 만나게 되는 스페이스 로맨스. 여심을 설레게 하는 푸른색 눈동자와 훈훈한 외모로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에이사 버터필드.

‘휴고’의 마틴스콜세지 감독과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팀 버튼 감독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으며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에이사 버터필드는 첫사랑 지구 소녀를 만나기 위해 중력의 위험을 무릅쓰고 225,308,160km 떨어진 지구 여행을 감행하는 로맨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준다. 또한 지구 소녀에게 반해 끊임없이 사랑 고백을 하는 모습은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이다.

베네딕트컴버배치와 니콜라스 홀트의 뒤를 잇는 새로운 영국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에이사 버터필드는 ‘스페이스 비트윈어스’에서 화성에서 태어난 소년 ‘가드너’로 변신해 우주 순정남의 매력을 발산하며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선사할 것이다. 3월 대개봉.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