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도원 "임사라 대표 허위 미투 염려한 것…박훈 변호사 1억원 내기 하자"

[트루스토리] 송은정 기자 = 박훈 변호사가 네이버와 다음 등의 실검에 등극하는 등 핫이슈 메이커로 떠올라 주목딘다.

박훈 변호사는 29일 자신의 SNS에 “인생 더럽네. 곽도원아. 오늘은 술 한 잔 하니 나중보자. 근데 난 임사라하고 대당했는데 네가 왜 나서냐? 네가 나하고 붙겠다는 거냐. 오늘은 쉬고 담주부터 하자. 자근자근 밟아주마”라고 비판했다.

박훈 변호사는 이어 “이윤택 피해자 네 분. 그날 당신들은 곽도원한테 할 말 했소. 숨지 마소. 느닷없는 임사라의 등장에 열받아 담날 누군가 곽도원한테 쏘아 부쳤소. 그게 녹취록의 진실이요. 오늘 곽도원이 나에게 도발했소”라며 “난 당신들의 진심을 믿소. 곽도원이 내기 했소. 난 뛰어 들거요. 아야 곽도원아. 1억 걸고, 더하기 10억 하자. 나 역시 다 마른 오징어조차 빨거다. 다 까고 시작하자”라고 포문을 열었다.

박훈 변호사의 이 같은 반발은 지난 28일 연희단패거리에 대한 곽도원의 입장문에 대한 반박적 성격이 강하다.

곽도원은 당시 입장문을 통해 “인간은 실수를 할 수 있고 잘못된 선택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이 한 순간의 잘못된 선택이라면 인간으로서 용서 할 수 있는 관용을 베풀 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번 네 명의 실수는 너그럽게 용서 할 수 있습니다”라며 “박훈 변호사님 인터넷으로 변호사님 의견 잘봤습니다. 만약 임사라 변호사가 한 말이 사실이라면 저랑 1억빵 내기하실래요? 제가 이기면 변호사님께 받은 돈으로 이윤택 피해자들과 101명 변호인단 모시고 소고기로 회식하겠습니다~~ 어떠세요? 콜? 만약 제가 이기면 끝까지 받아낼 겁니다”라며 박훈 변호사를 저격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