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스티유니타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뉴스퀘스트=강영민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이동기 강사와 함께 실전동형 모의고사 온라인 응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동기 강사는 공단기 영어 과목을 대표하는 강사로, 공무원 영어 7급과 9급에 대비해 점수대별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이 강사는 단순한 이론 설명 강의를 넘어, 영어 문제 해결능력을 길러주는 체계적인 강의로 공단기 수험생들의 호응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이벤트는 이 강사의 실전동형 모의고사 온라인 응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강사의 실전동형 모의고사에서 제공하는 나의 위치 확인 서비스에 7회차 이상 응시한 수강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2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5일 이동기 강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게시된다.

이 강사의 실전동형 모의고사는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해 엄선한 문제들로 구성됐으며, 합격 자가 진단 코너로 약점 파악이 가능하다. 상세한 해설은 물론 실전과 같은 환경에서 최종 연습이 가능하도록 OMR 답안지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