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북큐레이션 서비스 

[사진=한솔교육]
[사진=한솔교육]

【뉴스퀘스트=강영민 기자】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아이와 부모의 취향과 바람을 담은 맞춤 그림책 큐레이션 서비스 ‘신기한나라 라이브러리’를 통해 봄에 읽기 좋은 4월 신간 도서를 추천한다.

한 달에 한 번 집으로 찾아오는 아이 맞춤 도서관 ‘신기한나라 라이브러리’는 아이가 자신에게 맞는 책을 즐겁게 읽으며 바른 책 읽기 습관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큐레이션 독서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부모와 아이가 함께 그림책을 고를 수 있고, 받아볼 책의 개수와 구성 등을 선택할 수 있게 해 아이 맞춤 독서 환경을 만들어줄 수 있으며,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편리하게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한솔교육의 신기한나라 라이브러리 앱에서 부모의 독서교육 관심도와 아이의 독서 흥미도 등 독서진단을 받을 수 있으며, 진단평가 결과에 따라 아이의 읽기 수준과 독서 습관, 발달 단계를 고려해 맞춤 추천 도서를 제안하며, 전문가들의 정밀한 분석을 통한 큐레이션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도서별 오디오북과 영상북 콘텐츠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하고, 앱 내 디지털 책장에서 아이가 선택한 도서를 장르별, 누리과정 영역별로 구분해 아이의 독서 흥미도를 파악하여 바른 독서 습관도 길러준다.

신기한나라 라이브러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솔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