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핫황금올리브' 시리즈 광고 현장. [사진=제너시스 BBQ]
BBQ '핫황금올리브' 시리즈 광고 현장. [사진=제너시스 BBQ]

【뉴스퀘스트=최인호 기자】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BBQ(회장 윤홍근)가 모델 이민호의 ‘핫황금올리브’ 시리즈 광고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27일 공개했다.

비하인드 컷을 보면 네이비색 셔츠와 검정색 슬랙스로 한껏 멋을 내며 등장한 이민호는 ‘핫황금올리브’ 제품과 함께 카메라를 향해 은은한 눈빛과 미소를 보내고 있다.

여심을 흔드는 이민호 만의 황금 비율 외모에 어느덧 데뷔한 지 14년이 된 그의 원숙미가 조화를 이루며 ‘핫황금올리브’만의 고급스러운 매력이 한껏 살아났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날 촬영현장에서 이민호는 매 컷마다 개구장이 같은 환한 웃음부터 차가운 도시 남자의 시크한 미소까지 자신만의 다양한 매력을 마음껏 뽐내며 프로페셔널한 태도로 촬영에 임했다.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에서 나오는 온화한 카리스마로 ‘핫황금올리브’만의 매콤한 맛을 표현해 내는 이민호의 모습에 현장 감독과 관계자들의 릴레이 칭찬이 계속됐다.

입맛에 맞는지 묻는 스태프들의 질문에 이민호는 “맛있다”고 답하며 웃어 보여 촬영장에 훈훈한 분위기가 감돌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촬영장에는 제너시스 비비큐 윤홍근 제너시스 BBQ 회장이 직접 방문해 모델 이민호와 스태프들을 격려했다.

배우 이민호가 모델로 활동하는 BBQ의 ‘핫황금올리브’ 시리즈는 지난 17일 출시와 함께 젊은 세대를 겨냥한 힙한 스타일의 TV광고가 전파를 탔다. 초반부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며 ‘매운 치킨’계의 새로운 강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배우 이민호만의 힙하면서 젠틀한 매력이 ‘핫황금올리브’ 시리즈의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맞아 떨어지면서 긍정적 효과를 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민호 배우와 BBQ를 향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