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분양단지도 포레나로 변경...'사람과 공간의 연결' 추구

[사진=한화건설]
[사진=한화건설]

【뉴스퀘스트=최인호 기자】 한화건설이 지난해 8월 선보인 신규 주거 브랜드 '포레나'를 적극 밀기로 했다.

한화건설은 기존 분양 단지에도 신규 브랜드 '포레나'를 적용한다고 28일 밝혔다.

포레나로 브랜드가 변경되는 단지는 '포레나 여수웅천 디아일랜드(레지던스 348실, 오피스텔 180실)', '포레나 익산 부송(아파트 626가구)' 등 2개 단지 총 1154가구(레지던스 포함)다.

한화건설은 먼저 공사 현장 가림막과 사인물 등에 포로나 브랜드 로고를 적용했다.

물론 준공 시에도 변경된 브랜드인 포레나로 등록한다는 방침이다.

한화건설은 지난해 말까지 8개 단지 5520가구에 대해 이전 브랜드 '꿈에그린'에서 포레나로 변경한 바 있다.

해당 단지들은 브랜드 변경 동의 비율이 80%를 넘어서는 등 신규 브랜드 포레나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화건설은 현재 브랜드 변경 요청이 들어온 10여개 단지도 지속해서 협의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최근에 입주한 단지들이 요청하는 경우, 포레나 브랜드 사용을 긍정적으로 검토 할 방침이다.

포레나는 스웨덴어로 '연결'을 의미한다.

한화건설은 신규 브랜드는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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