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수력 높은 제형으로 메이크업 전후 수시로 바를 수 있어 더욱 높은 효과

【뉴스퀘스트=최인호 기자】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케어놀로지’(대표 임이석 원장)에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트러블을 진정·완화시키는 '비파인 더 아크 스팟 트리트먼트(이하 비파인 스팟)'를 출시했다.

'비파인 스팟'은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빈번해진 뾰루지 등의 피부 고민을 위한 즉각적인 트러블 진정, 흔적 완화 시켜주는 제품이다.

비파인 스팟은 버드나무의 살리실산과 '남해의 청정 섬' 거제의 야생 비파 잎의 유효성분을 이용해 트러블 스팟을 즉시 가라 앉힌다.

특히, 비파나뭇잎 추출물 속의 우르솔릭산과 마슬리닉산 성분이 트러블의 근본 원인을 제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되돌려준다.

피부 고민 자국이 남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병풀 추출물의 4가지 핵심 유효성분(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마데카식애씨드, 마데카소사이드)과 장벽 강화성분 세라마이드를 더해 트러블 케어의 마지막 단계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했다.

흡수성과 발림성이 좋아 화장한 얼굴 위에도 바를 수 있어 항상 휴대하며 갑자기 올라오는 국소 부위 트러블에 대처하기 좋다. 피부 고민의 초기 단계부터 완화되어 가며 자국을 남기려고 하는 단계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케어놀로지의 비파인 라인은 트러블 피부를 위한 제품들로 지성용, 민감성용 두 타입의 앰플과 수딩케어를 위한 마스크도 갖추고 있어 함께 쓰면 더욱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임이석테마피부과와 케어놀로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